6월달 편지 2023

         웤어톤 2023                  지지 고등학교 졸업식  레인보우  박윤석 목사님 생일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 안에서 감사한 마음으로 생활하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 인사를 올립니다.

5월 27일 웤어톤 연중 행사가 있었습니다. 

오랜동안 봉사하며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현수일 목사님과 조무경 권사님 교회 소구룹 여러분들과 일찍히 졸업한 가정들이 후원금과 음식을 가지고 찾아주셔서 무지개 가족과 한 마음이되어 감사하면서 50부락을 무사히걷고 돌아와 맛있는 점심을 먹으며 좋은 시간을 함께 하였습니다.

웤어톤의 스폰서가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특별히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하고 기쁜소식이 있습니다. 버라니카의 큰딸 지지가 웨스턴 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7년전 11살되던해 엄마를따라 동생들 2과함께 무지개 선교원에 들어온 지지는 미술에도 소질이많고 말썽도 전여 없이 고등학교를 졸업하였는데 더욱 놀랍고 감사한것은 그 집안 4대째 처음으로 고등학교 졸업생이라는 것입니다. 버라니카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기쁨의 눈물을 흘립니다.

무지개 가족을 위하여 20년을 함께 거주하며 보수도없이 많은 불편을 감수하면서 사역하신 귀한 박윤석 목사님께서 이제결혼도 하시고 5월 3일날 52세 생일을 맞이 하셨습니다. 

주님의 크신 은총이 늘 함께하시기를 축원드립니다.

주님께서는 사회에서 소외된 이들에게 새 삶을 열어 주시고 승리하도록 최고의 여건을 허락하시는 줄 믿습니다. 사랑의 주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여러분들의 수고가 하늘문을 열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 지리라 믿고 기도 하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빌립보서 4장 6-7절

“아무것도 염려하지말고 모든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것을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나신 하나님의 평강이 너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