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띠아 가족 라스베가스 참사랑 교회 목사님과 신영숙 권사님과 함께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변동이 많은 날씨에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안에서 상처가 치유되며 말씀안에서 자유를 누리고 감사가 넘치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지난달에 한 식구가 된 28살된 편모 신띠아와 5살된 귀여운 딸 페이스를 소개 합니다.
멕시코에서 태어난 신띠아는 어렸을때 부모님과 헤어진후 할머니와 이모 슬하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학교는 미국에서 다녔지만 미국을 지금도 잘 모른다고 합니다. 신띠아는 마음이 여리고 남을 돕고싶어하는 아름다운 여인 입니다.
고등학교 졸업장을 받아 정상적인 삶을 살며 열심히 일하겠다고 하여 컴퓨터도 준비하여주고
앞으로도 도움이 되어주려고합니다.
신띠아가족의 앞날을 위하여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난번 라스베가스 참사랑 교회 선교주일에 간증을 할 기회가 있었는데 목사님께서 후한 선교 헌금을 전해 주셨습니다. 얼마나 감사한지요. 주님안에서 함께 손잡고 열심히 영혼구원에 힘쓰기를 작정합니다. 감사합니다!!
선교회에 오랜 친구이신 신영숙 권사님께서 선교원에 생활하는 식구들을 특별히 사랑해 주십니다.
이번에는 맛있는 점심을 마들어 오셔서 오랜시간을 식구들과 보내시고 격려와 사랑을 나누워 주셨습니다. 권사님과 남편되시는 장로님의 후원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10월28일 2023년 무지개 가족선교회 워커턴 모금행사가 있습니다. 많은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로마서8:28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