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는 말씀
“상처입은 영혼의 치유와 가정 회복을 위한 사랑 공동체”
어느 여름날 뉴욕에 있는 벳펄이라는 중범들이 있는 여자 형무소에 전도팀과 나갔을 때 저는 많은 어린이들이 형무소에 투옥 되어있는 자신의 엄마들을 면회하러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때 하나님께서는 그 어린 아이들을 통해 제 마음에 큰 도전을 주셨고 이를 계기로 그들에게 하늘의 산 소망을 전하는 사역에 저를 사용하여 주십사 기도하였습니다.
몇년이 지나, 하나님께서 무지개 가족 선교회를 창설하게 하시는 지혜를 주셨고 개인의 중독문제(도박, 알콜, 마약) 또는 배우자의 중독과 가정 폭력 등 비정상적 삶으로부터 오는 어려운 문제로 고전하고 있는 소외된 여성들과 그 자녀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시작할 수 있도록 인도하셨습니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 안에서 구원의 감격과 감사, 기쁨으로 사역하고 있으며 함께 생활하는 여성들도 주님의 참사랑 안에서 자신을 찾고 자신을 용서하며 변화되는 치유의 역사와 이적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제 자신을 산 제사로 드릴 수 있는 은혜를 허락하시고 저와 무지개 가족 선교회를 천국 확장을 위한 아름다운 사역 도구로 써주시는 주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
편모와 미혼모 가정들에게 쉼터를 제공하며 주님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사역의 뜻을 같이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하시는 모든 사역과 사업 위에 주님의 축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내가 나를 위하여 이 땅에 심고 긍휼히 여김을 받지 못하였던 자를 긍휼히 여기며 내 백성 아니었던 자에게 향하여 이르기를 너는 내 백성이라 하리니 저희는 이르기를 주는 내 하나님이시라 하리라.” (호세아 2:23)
이지혜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
이사진 소개
대표이사
- Dong Lee, MD (Dong Lee MD Inc.)
- Soo Lee (Social Worker)
이사진
- Meenah Won (Founder of Won Foundation)
- Sandy Lee (Chief Operations Officer at Antioch University Los Angeles)
- Susie Choi (Vice President of Comerica Bank)
- E. K Ban (Yosemite Valley Beef Distributors, LLC)
- Sylvia Kim (American International Line, INC.)
- Jason oh
- Jonathan Quinn (Navy Seals of United States Navy)
- John & Margaret Benton (Founder of Walter Hoving Hom)
무지개 가족 선교회란?
무지개 가족 선교회는 비영리 단체로써 삶터에서 부딪히는 일로 인한 문제들 특히 자신 혹은 배우자의 도박 또는 마약과 알콜중독 문제, 혹은 가정폭력 때문에 고전하고 있는 여성들과 임신부들 그리고 자녀들에게 가정교육과 생활교육 등을 성서적 원리와 가치관 안에서 지도하여 온 가족이 주님의 사랑안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며 어머니의 상처가 다음 세대에 미치지 않도록 6개월 내지 12개월 동안에 걸쳐 재활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편모와 자녀들에게 쉼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성경적인 프로그램들로 그들의 옛 생각과 가치관 또는 습관을 새롭게 바꾸어 주었고 GED와 직업학교를 거쳐서 사회로 다시 진출, 적응하여 승리의 삶을 살도록 인도하는 기관입니다. 24시간 개인상담과 그상담 그리고 성경을 중심으로 각종 중독으로부터의 재활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사역소개
- 편모와 아이들에게 포근하고 가정적인 쉼터를 제공한다.
- 성서적 원리와 가치관을 지도한다.
- 개인 및 그룹 상담시간을 갖는다.
- 탁아 시설을 제공한다.
- GED 교실
- 어머니 교실
- 회복의 축제 프로그램
- 마약 알코올 12단계 프로그램
추천서
Founder Of Walter Hoving Home / Dr. John W. Benton
“이지혜는 주님을 섬기고 영혼을 섬기고자 하는 뜨거운 정열을 가지고 소외된 많은 여성들에게 새 소 망을 주어 삶의 참 가치를 전하는 아름다운 사역을 하고 있다. 그녀는 주님이 주신 긍휼의 마음을 소유 하고 있으며 이 사역을 이 끌어 나갈 수 있는 능력과 많은 은사로 기름부음을 받은 자이다.””
Meenah Won, Founder, AGACI Foundation
“무지개 가족 선교원의 성경적인 재활과정으로 인하여 변화되는 편모들과 아이들의 자존감과 가치 관을 보면서 진 정 주님의 사랑만이 그들을 치유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며 무지개 가족 선교회가 그 사역을 맡아주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
New Song Church Family / Lauren Chang
“소외된 편모들과 그 자녀들에게 건강한 가정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와 사랑의 쉼터는 물론 주 님 안에서의 장래에 대한 소망을 가지고 사회로 진출 할 수 있도록 직업 훈련까지도 감당하는 무지개 가족 선교회와 그 사역팀을 주님께서 축복하여 주실줄로 믿는다.”
뉴욕 호산나 교회 / 담임목사 배태호
1977년 6월 부터 이지혜는 호산나 교회에 출석 하게 되었다. 그녀는 본인이 예수 그리스도 밖에서의 긴 세월을 헛되이 보낸것을 깨닫고 한편으로는 회개의 마음으로 다른 한편은 구원 받은 기쁨과 감사로 인해 온 힘을 다해 주님을 섬기고자 노력했다. 그녀의 순수하고 불타는 열정이 많은 사람을 감동 시켰다. 마약과 알콜등 약물 중독으로 고생하는 여러사람들을 자신의 경험에 뒷받침한 사랑으로 열심히 돕고 상답하였다. 특히 불우한 여성들에 대해서 각별한 관심과 사랑으로 돌보았다. 심지어 한 장애인 성도를 위해서는 일년이 넘게 함께 생활하면서 헌신적인 사랑으로 돌보아 주었다. 이지혜는 풍성하고 다양한 사회경험을 바탕으로 그리고 본인이 거친 경력과 훈련과정들에 더하여 주님과 영혼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열정으로 인해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귀하게 쓰일 것으로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