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달 편지 2023

        마리사 가족                      원 화운데이션                       사라 가족

후원자님께   “부활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안에서 말씀대로 살기를 힘쓰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약 1년전 딸 아이를 데리로 한 식구가되어 일년 이상을 생활하며 아들을 선교원에서 출산하고 살고 있었으나 샌디에고에 살고있는 아기 아빠에게로 돌아갔습니다. 그러나 아기아빠는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이어서 문제가 많아 선교원에 돌아오겠다고 하여 다시 받아 주었습니다. 

그녀의 새 출발을 위하여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원 화운데이션 대표이시고 20여년동안 선교원에 늘 큰 도움의 손길을 아끼시지 않으시는 원미나 권사님과 함께 점심을 하였습니다. 지금도 한결같이 매달 후원을 지속하시는 권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축복합니다.

새 식구가된 21살의 편모 사라와 2살된 딸 엘리와 4개월된 라벤더를 소개합니다. 

그녀는 켈리포니아에서 태여났고 부모님 모두 약물중독으로 인하여 사라는 정상적인 삶을 살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아기 아빠를 만났으나 그사람 역시도 약물중독 때문에 가족을 버리고 사라졌다고 합니다. 사라 가족은 쉼터를 전전하다가 무지개 선교원을 소개 받아 한 가족이 되었습니다. 아픈과거를 뒤로하고 주님의 사랑안에서 새로운 삶을 살려고 노력하고 있아오니 많은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에 매우 복잡하고 가슴아픈 일이 많은 이때에 저와 후원자님들과 같이 세상과 분별되어 기도하며 환경에 지배받지않는 자들을 숨겨두셨습니다. 이런때에도 믿음을 지키고 이웃을 위해 살 수 있는 주님의 백성으로 삼아주신 아버지의 섭리를 깨닫고 감사드리며 승리의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베드로 전서1:3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과 천군천사가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