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월달 편지 2019

                         이든 첫돌                                                      RFI 스쿨 어린이들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까치까치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우리설날은 오늘이래요………

기후 변동이 심한 요즘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사랑과 은혜안에서 새 삶을 추구하는 사랑의 빚진자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구정인사를 드립니다.

난해 3월초에 2달도 채 못되어 엄마 에스더 김과 함께 선교원에 입주한 귀여운 우리 에이든(선우)121일날 건강하게 첫돌을 맞이하였습니다.

엄마 에스더도 선교원에서 재활교육과 사랑을 통하여 상처가 치유되면서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아직도 옛날 기억들과 아픔 때문에 힘들어 하고 아파할 때가 너무 많습니다.

에스더가 강한 자존감과 기쁨을 가지고 장래를 향하여 힘찬 발길을 내어 디딜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R.F.I. 애프터 스쿨은 18명의 아이들이 출석하고 있습니다. 7년전 보다 많이 자라서 중학교를 다니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중학생이 된 아이들은 레인보우 스쿨에 와서 학교동생들의 숙제를 도와주는등 봉사를하는 모습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요.이제는 모두 주기도문도 다 외우고 주님의 대하여 알려고 하며 성경이야기를 하여 주면 무척이나 기뻐하고 질문도 곧 잘 한답니다. 할렐루야!!

주님께서 얼마나 기뻐 하실지요… 아름답고 좋은 열매를 주님께 드리며 다음세대 들을 위하여 사회 향상에 도전하며 사역할 수 있도록 아낌없으신 기도와 후원을 보내주시는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에베소서210

우리는그가만드신바라그리스도예수안에서선한일을위하여지으심을받은자니일은하나님이전에예비하사우리로가운데서행하게하려하심이니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2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