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복음방송국 봉사 그룹 애스텔라와 아들 데니얼
“부활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평안하 신지요?
주님의 은혜안에서 말씀대로 살기를 힘쓰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지난달에는 감사하게도 미주 복음방송국에서 하시는 나눔 온 캠페인에 무지개 가족선교회가 선정되어 $5000을 지원받았습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요긴하게 사용하겠습니다.
미주 복음방송국에서 하시는 모든 일들을 좋으신 주님께서 두손들어 무한히 복 주실 줄 믿습니다.
영 리더스 오브 아메리카 봉사 그룹이 선교원에서 봉사한지가 2년이 넘었으나 변치 않는 사랑과 긍휼의 마음을 가지고 선교원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을 지금까지 섬기고 있습니다.
그들의 앞날을 복 주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8개월 가까이 무지개 선교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에스텔라가 어린 아들 데니얼을 출산하였습니다. 아기아빠는 재판 끝에 형무소에 가게 되는 많은 우애 곡절이 있었으나 귀여운 아들을 낳을 수 있게 하여 주셨습니다. 에스텔라와 가족을 위해서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세상에 매우 복잡하고 가슴 아픈 일이 많은 이때에 저와 후원자님들과 같이 세상과 분별되어 기도하며 환경에 지배 받지 않는 자들을 숨겨두셨습니다. 이런 때에도 믿음을 지키고 이웃을 위해 살 수 있는 주님의 백성으로 삼아 주신 아버지의 섭리를 깨닫고 감사드리며 승리의 삶을 살기를 소망합니다.
베드로 전서1:3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 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 형통하는 부활의 능력과 천군천사가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 드리며 축복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