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달 편지 2025

      일신장로 여 선교회                나누고 봉사단                    O.C 동물원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변동이 많은 날씨에 평안하신 지요?

주님의 은혜 안에서 감사한 마음으로 생활하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 인사를 올립니다.

감사하게도 일신장로 교회 여선교회 여러분들께서 필요한 생활 용품을 가지고 찾아 주셨습니다.

늘 사랑으로 대해 주시고 함께 기도하여 주시는 일신장로 교회 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벌써 오랫동안 봉사하고 있는 나누고 봉사단은 어머니들과 함께 와서 사랑으로 선교원에 있는 어린이들과 교제하며 프로젝트와 영어와 수학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그들의 앞날을 크게 복 주실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선교 원 모든 식구가 O.C 동물원에 놀러 가서 보트도 타고 싸이클링도 하고 아이들은 동물원에 있는 동물들을 직접 만져보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돌아와서 몇 일 동안을 그날 이야기를 하면서 좋아하는 것을 보며 그 아이들의 삶이 얼마나 각박 하였나 생각할 때 마음이 찡했습니다.

선교원에 매일매일의 생활은 후원자님의 사랑과 기도와 물질적 후원으로 지탱되고 있습니다. 

그들과 생활하고 있는 저와 선교 원 가족들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마음 모아 축복합니다.

빌립보서 4장 6-7절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나신 하나님의 평강이 너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 시리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크신 은혜와 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 드리며 축복합니다.

사랑의 빚 진자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