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달 편지 2025

       쟈스먼 가족                          웍어톤 2025                      임정화 봉사 그룹

할렐루야!!

후원자님께

이른 여름 예쁘게 피어 있는 들 꽃처럼 후원자님도 주님의 사랑안에서 아름다운 7월 한달 되 시길 기도 드리며 무지개 가족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지난달에 한 가족이 된 30살의 편모 쟈스먼과 6명의 자녀들을 소개합니다. 

9살된 딸 메들랜과 8살된 아들 이그제비얼, 6살된 스카이야, 그리고 5살된 딸 말린 3살된 리비아, 막내 아들 엔토니를 소개합니다. 결혼 생활동안 남편에게 여러 차례 구타를 당하였었으나 그냥 살다가 하루는 술을 마시고 자고 있는 남편을 무자비하게 때려서 자신은 감옥에 가고 아이들을 잃어버렸다고 합니다. 그 때서부터 아이들을 돌려 밭기 위하여 열심히 순종한 대가로 아이들과 함께 생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녀가 귀여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새 삶을 살기를 기도 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후원과 기도를 간절히 기다립니다.

오랜 후원자이신 임정화 원장님의 봉사 그룹을 소개합니다, 

여러 나라에서 와서 마음과 힘을 다하여 봉사하는 그들의 앞날을 주님께서 두손들어 복 주실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2025년 웍어톤을 후원하여 주신 후원자 여러분들과 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후원금을 마련하고자 부에나팍 주위 50불락을 걷는 행사입니다. 올해는 특별히 퓨쳐 영리더스 오브 아메리카 봉사그룹과 함께 걷고 와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나누며 교재를 하였습니다.

이사야서 61장 3절 

“무릇 시온에서 슬퍼하는 자에게 화관을 주어 그 재를 대신하며 희락의 기름으로 그 슬픔을 대신하며 찬송의 옷으로 그 근심을 대신하시고 그들의 의에 나무 곧 여호와의 심으신 바 그 영광을 나타낼 자라 일컬음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 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 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