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마누엘 침례교회 늘 푸른 선교교회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아름다운 가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주님의 크신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마음 모아 기도를 드립니다. 크신 은혜에 감사드리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늘 선교 원 식구들과 그들의 새 삶을 위하여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한 충호 목사님 내외 분과 성도 여러분들의 38주년 창립기념 예배에 초청을 받아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38주년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여년 동안 무지개 가족 선교회를 위하여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여 주신 무지개 목장 여러분들과 교회 성도님들께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늘 푸른 선교교회에 23주년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무지개 가족 선교회를 위하여 10여년 동안 일심 양면으로 변함없이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하여 주신 안 창훈목사님 내외분과 성도님들 그리고 특별히 무지개 가족 선교회를 위하여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코이노니아 목장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후원자님과 귀한 교회들의 후원으로 인하여 이렇게 힘든 시간에도 어려운 이웃과 어린이들에게 풍성히 나 누워 줄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나라는 늘 복이 차고 넘친다는 것을 세상에 보이며 승리를 선포하게 하시는 신실하신 우리 주님께 그리고 후원자님의 사랑에 눈물로 감사를 드리며, 기적을 경험하게 하시는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로마서 8:28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 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 드리며 축복합니다.
사랑의 빚지자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