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달 편지 2025

       베이비 샤워                      영 리더스 봉사단                  겔시27세 생일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변동이 심한 날씨에 평안하 신지요?

주님의 은혜안에서 말씀대로 살기를 힘쓰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선교원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는 에스텔라가 내달에 아들을 낳을 예정입니다. 선교원의 엄마들이 아이에게 필요한 여러가지 물건을 선물하며 진심으로 축하해 주었습니다.

선교원에서 생활하며 하나님의 마음을 받은 그들의 제스처가 에스텔라는 물론 저의 마음도 울컥하게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겔시는 퍼스터 가정에서 지내는 동안 한번도 생일 파티를  받아 본적이 없다고 하기에 여럿이 모여 생일을 축하해 주며 케익도 나누며 즐거운 하루를 지냈습니다.

겔시가 예수님을 영접하고 선교원에서 생활하는 동안 싸이프러스 대학에 입학하여 공부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 주신 여러 후원자님들의 사랑과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오랜 친구이시 영 리더스 오브 아메리카 그룹 회장님 이하 여러 부모님들께서 많은 생활 용품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낵들을 가지고 찾아 주셨습니다. 

벌써 여러 해 동안 주신 도움의 손길과 기도에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야고보서 1:27

“하나님 아버지 앞에서 정결하고 더러움이 없는 경건은 곧 고아와 과부를 그 환난 중에 돌보고 또 자기를 지켜 세속에 물들지 아니하는 그것이니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의 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Liz Lee/이지혜 

무지개 선교회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