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월달 편지 2015

 

01-1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님의 무한하신 축복을 기대하며 새해를 맞이하는 무지개 가족이 신년 세배를 드립니다.

 성탄을 맞이하는 외롭고 소외된 선교회 엄마와 아이들에게 후원자님들과 여러 교회 그리고 이사님들을 통하여 부어주시는 주님의 사랑을 듬뿍 체험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오후에는 선교원 가정들은 물론 선교원의 재활과정을 거친 졸업생들과 주변 모텔에서 거주하고있는 무지개 애프터 스쿨 가정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선물을 나누워 주며 글로벌 어린이 재단에서 매해 후원받는 아기용품과 생활용품등을 나누워 줄 수 있었습니다.

선교원 앞뜰에서 벌어지는 예수님 생일잔치에 선교원 이웃들도 모두 기뻐하며 감사해 하였습니다.

2015년에는 계획하고 있는 건물 증축이 실현되어 편모 가정들이 마음 놓고 거주할 수 있는 공간과 애프터 스쿨 어린이들이 공부하고 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써니 힐 리싸이클링 클럽 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을 가지고 찾아 주시고 2015년에도 열심히 동역하여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리빙스톤 커뮤니티 발란티어 프로그램의 임정화 원장님과 에리카 김의 봉사와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무지개 가족 선교회가 2015년에도 사랑의 사역에 힘써 어린 영혼들을 통하여 가정과 사회를 복음화 하며 주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저를 응원하여 주시고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하여 주세요.

 2015년도 교회와 후원자님 그리고 봉사자들과 함께 한 영으로 주님을 섬기고 이웃을 섬기는 무직개 가족 선교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라스베가스 요나단홈을 후원하여 주시는 여러분들의 사랑에 다시한번 감사를 드리며 큰 꿈을 꾸시며 시작하시는 2015년이 후원자님의 지난 해들 보다도 힘차고 축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마음 모아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

이지혜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