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월달 편지 2018

11-2018

                   2018웍어톤                             KAM 음악회그레이스                       바이블 교회

Happy Thanksgiving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변동이 심한 날씨에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2018워커턴에는 선교원 식구들과 늘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임마누엘 교회 한 사모님과 무지개 목장의 여러 성도님과 봉사자들이 모두 함께 하는가운데 사고 없이 유모차를 끌고 즐거운 행진을 하였습니다. 맛이있는 점심식사와 친교를 나눈후에 무지개 가족들이 연주와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웍어톤에 스폰서가 되어 주신 교회와 후원자님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KAM 코랄에서 무지개 가족 선교회를 위한 사랑의 음악회를 열어 주셨습니다.

선교원 아이들도 출연을하고 커뮤니티 선교교회 안창훈 담임 목사님의 기도로 시작한 음악회는 무지개 목장 여러분들과 갈보리 장로 교회 여러 장로님들과 권사님들께서 저녁일찍부터 오시어 끝나는 시간까지 기쁜 마음으로 섬기고 봉사하여 주셨습니다.

KAM 코랄 단원 여러분들과 수고하여주신 교우여러분들의 사랑에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얼바인에 자리잡고있는 그레이스 바이불 교회 데이빗 리 담임목사님과 성도님 여러분들이 참석하신 가운데 소망차고 은혜로운 설교를 듣고 예배를 드린후 준비하여오신 맛있는 부라질리안 바베큐로 친교를 나누며 즐겁고 사랑이 넘치는 주일 하루를 보내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교원을 새로 증축하고 선교원 식구들의 생활은 물론 소외된이웃과 아이들에게 애프터 스쿨과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이 넓어져 너무 감사하고 기쁘나 모든 물가가 오르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도와야할 가족들과 이웃이 많아지고 있어 경제적으로 유지 하기가 무척이나 힘이듭니다.

후원자님과 교회의 도움이 어느때 보다도 절실히 필요합니다.

추수감사절에는 매해 터키와 저녁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음식들을 이웃들에게 나누워 줍니다.

올해도 1117일 토요일 11:00 AM에 선교원에서 추수 감사절에 필요한 음식을 나누워 주게 되어있사오니 행사에 참여 하여주시고 많은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시편1004-5절“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찬송함으로 그 궁정에 들어가서 그에게 감사하며 그 이름을 송축할지어다. 여호와는선하시니 그의 인자하심이 영원하고 그의 성실하심이 대대에 미칠지어다.”

주님의 크신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크신 은총과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2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