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월달 편지 2015

 

0715

 

 

 

2015 무지개 미술시간      CTS 크리스챤 방송국 음악회    2015 무지개 썸머 스쿨

원자님께

 

할렐루야!!

지속되는 무더운 날씨에 무고하신지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올립니다.

지난달 22일부터 어린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학교가 시작되었습니다.

25명이 입학하였으며 임정화 원장님께서 주관하시는 리빙스톤 커뮤니티 봉사자 프로그램의 10여명의 봉사자들이 투입되어 영어, 수학, 미술, 음악등을 가르치며 매일 즐거운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오렌지 카운티 학군에서 정식허가를 받고 무지개 학교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후원자 여러분들의 응원과 기도와 후원으로 인한 열매임을 감사드립니다.

지난주에는 무지개 가족의 간증집(하늘에서 떨어졌어요)를 영화로 만드실 스티브 명 감독님과 한국 영화계에 유명한 여배우께서 방문하여 주시어 기쁘고 뜻깊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주님께 기도하고 순종하며 매일 열심히 사역하고 있는 저희들에게 기도한것 보다도 더 큰 복을 허락하시는 좋으신 주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앞 마당에서 무료 천막학교를 벌써 4년째 지속하고 있으나 2016년에는 선교원 건물이 증축되어 어린이들이 더위와 추위를 피하여 건물 안에서 수업을 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선교원 증축을 시작하기에는 아직도 많은 성금이 모아져야 하오니 도와주세요

후원자님의 도움이 어느때보다도 더 필요합니다.

지난달에는 CTS-TV 아름다운 당신이라는 프로그램에 2번 출연을 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이번 CTS-TV 나눔 자선음악회에 초청을 받아 음악회를 즐기고 성금까지 전해 받았습니다.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하시며 오직 복음을 위하여 일하시는 CTS-TV 방송국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마태복음 6:30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크신 능력과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빛진자

signature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