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월달 편지 2015

0515

   토렌스 선한 목자 장로교회           갈보리 장로교회                    오렌지 힐 교회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변동스러운 날씨에 평안하신지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네팔에서 일어난 지진 피해자들의 필요를 채워주시고 치유하여 주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지난달에는 오랜 친구이신 토렌스 선한목자 장로교회 여선교회 회장님과 이하 여러권사님들께서 어린이들의 필요한 용품들과 성금을 가지고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그분들의 아낌없으신 사랑과 기도와 후원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렌지힐 교회 백창호 목사님과 장로님 그리고 권사님들께서 건축기금을 가지고 찾아주셨습니다.

그분들의 겸손하심과 따뜻한 사랑에서 많은것을 배우며 주님 오시는 날까지 좋은 관계가 지속되기를 감사하며 기도드립니다.

무지개 가족 선교원에서 제일 가까운 거리에 계시고 지난 10 주년 기념행사때 교회을 빌려주신 갈보리 장로교회 여선교회 헌신예배에 참석하여 아름다운 교제를 나누웠습니다.

김정찬 목사님 내외분과 성도님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기도와 후원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원자님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이 있었기에 모금이 가능하여 증축을 하기까지 왔으며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들과 어머니들에게 무료의 교육과 생활의 도움을 줄수가 있었습니다.

함께 기도하여 주시고 물질로 동역하여 주시는 후원자님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드립니다.

아직도 선교원 건물증축을 시작하기에는 많은 물질이 부족합니다. 하나님의 복음을 이웃에게 전하며 사회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저를 도와 주세요, 부탁드리며 감사드립니다.

고전10:33

“나와 같이 모든 일에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여 자신의 유익을 구하지 아니하고 많은 사람의 유익을 구하여 그들로 구원을 받게 하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빛진자

 signature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