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월달 편지 2013

Microsoft Word - 12 월달편지 13             추수감사절                       써니힐스 고등학교                즐거운 미술시간

Merry Christmas!!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성탄인사를 드립니다.

 

사랑과 은혜 안에서 주님의 부르신 뜻을 깨우치게 하시고 지난 한 해동안 후원자 님과 함께 기도하며 동역하게 하시어 복음의 열매를 거두신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013년은 무지개 가족선교회가 10주년 생일을 맞이한 해이며, 또 선교원에서 생활하는 가족들과 무지개 애프터스쿨 어린이들 가정까지 주님의 사랑으로 품을 수 있도록 채워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역의 지경이 넓어지면 질수록 어깨에 짐이 무거워지면 질수록 겸손함과 순종으로 이적을 믿고 볼 수 있는 영안을 허락하시고 저의 간절한 기도를 후원자님을 통하여 이루시는 섭리에 놀라고 감사할 뿐입니다.

 

이번 추수 감사절에는 특별히 이동일 박사님과 부인되시는 이수인집사님께서 칠면조는 물론 저녁을 만들 수 있도록 모든 재료 일절 그리고 손수 만드신 호박파이까지 애프터스쿨 아이들과 이웃들에게 나누어 주시었습니다.

제가 기도했던 일을 두 분을 통하여 응답하시어 어려운 이웃을 더욱 넓은 범위에서 도울 수 있어서 마음이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홀 어머니 가정의 궁핍함과 평범하지 못한 환경에서 받은 마음의 상처로 인하여 거칠었던 성격과 부족한 자신감 때문에 불편했던 학교생활 등이 정보경 선생님의 미술 테라피 시간을 통하여 많이 치유가 되고 있습니다. 정보경 선생님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폰어톤에 물질과 기도로 동참하여주신 여러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 세대를 먹이고 가르치어서 장래 미국에서 아니 사회에서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건전한 사회인으로 기르고자 사역하고 있사오니 저를 도와 주세요. 어린이들의 선물 요청 리스트가 올해는 더욱 많습니다.

 

아름다운 이야기의 연속으로 훌러턴에 있는 써니힐스 고등학교 학생들이 재활용품을 팔아 모은 수익금으로 어린이들에게 학용품과 책 가방 그리고 간식을 선물 하였습니다.

그들의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후원자님의 기도와 함께 저는 어디서나 때를 얻거나 못 얻거나 있는 힘을 다하여 주님의 사랑을 전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누가복음 2:14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

성탄을 맞이하시는 후원자님께 산 소망이신 주님의 성탄의 기쁨과 기적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축복하며 기도 드립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