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달 편지 2024

        샬롬 교회 방문                    2024웤어톤                     미아의 6번째 생일

Happy Thanksgiving!!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평안하 신지요?  

주님의 은혜 안에서 감사한 마음으로 생활하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를 올립니다.

토렌스 샬롬 교회를 섬기시는 여성리더들이 무지개 선교원을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그 중에 기억이 나는 권사님도 계셔서 무척이나 반가웠습니다. 선교를 마음에 두시고 교회에 일을 계획하시는 좋은 분들을 만나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장래의 주님의 사랑안에서 서로 섬기는 아름다운 인연을 약속하며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사합니다.

10월19일 2024년 가을 웍어톤을 가졌습니다.  임마누엘 침례교회 일꾼들과 오랜 후원자 이신 현수일 목사님 내외분이 함께 하여 주셨습니다. 선교원 근교에 50불락을 함께 걸으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돌아와 준비된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선교원 엄마와 아이들도 한마음이 되는 좋은 시간 이였습니다. 

웤어톤 후원금으로 동참하여 주신 여러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선교원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는 에드리아나의 딸 미아가 6살이 되였습니다. 선교원에 들어온 후 에드리아나는 직장도 잡고 차도 구입하고 어린 미아까지 정부로부터 돌려받아 늘 감사하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미아의 가정을 위해서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빌립보서 4장 6-7절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나신 하나님의 평강이 너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 시리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 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 진자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