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달 편지 2023

        2022년 크리스마스            미션 커뮤니티 교회         영 리더스 오브 아메리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주님의 무한하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새해를 맞이하는 무지개 가족이 신년 세배를 올립니다.

올 성탄절에도 변함없으신 후원자님과 여러 교회와 단체 그리고 고마우신 여러분들을 통하여 부어주시는 주님의 사랑과 축복을 체험 하면서 주님의 크고 넓으신 강같은 은혜의 감사드리며 2023년 우리를 향하신 주님의 계획을 기대합니다.

2022년 크리스마스 행사는 일신장로 교회 안효성 목사님의 은혜넘치는 설교와 찬양 예배로 시작하여 임마누엘 장로교회와 서부 장로교회 유스구룹에서 준비하여 주신 맛있는 음식을 먹고 마시는 주님의 풍성한 생일잔치가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20여년 동안과 같이 승리한 모습으로 찾아준 선교원 졸업생 가정들과 약 60여명이 넘는 이웃의 어려운가족들이 선물을 받으러 찾아왔는데도 불구하고 특별히 도와 주신 여러 교회들과 후원자님들의 크신 사랑과 후원으로 인하여 한명도 선물없이 돌아간 이가 없었습니다. 

늘 오병이어의 기적을  베푸시는 능력과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영 리더스 오브 아메리카 봉사자들과 학부형들께서 선교원 가족 모두에게 사랑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여주시고 많은 먹거리와 후원금까지 전달하여 주시었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줄수 있는 이불들도 몇십장 가지고 오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어려운때와 삶을 초월하는 이웃사랑에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오랜 후원자이신 미션 커뮤니티 교회 아멘 목장에서 데이빗 오 장로님 내외분께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생활필수품을 가지고 찾아 주셨습니다. 아무 가진것도 없는 이들에게 얼마나 큰 기쁨인지요. 감사합니다.

변함없이 매해 학용품과 백팩을 이웃 어린이들에게 후원하여 주시는 일신장로 교회 김동길 집사님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크리스마스 때마다 체험하는 천국의 기적의 능력에 감사의 눈물을 흘립니다.

이사야 61:3 “무릇 시온에서 슬퍼하는 자에게 화관을 주어 그 재를 대신하며 기쁨의 기름으로 그 슬픔을 대신하며 찬송의 옷으로 그 근심을 대신하시고 그들이 의의 나무 곧 여호와께서 심으신 그 영광을 나타낼 자라 일컬음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후원자님의 어려운 이웃을 향하여 펴신손을 천국의 신령한 것들과 땅의 기름진 것들로 차고 넘치게 채우실줄 믿고 기도드리며 축복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Liz Lee  /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