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달 편지 2022

          추수감사절                     리앤의  2살 생일파티                   제미가정

Merry Christmas!!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무고 하신지요? 주님의 은혜 안에서 새 삶을 추구하며 그분의 사랑으로 치유되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2022년 한해동안 살아계신 주님께서 부어주신 사랑과 고마우신 후원자님의 아낌없으신 기도와 후원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달에 보내주신 새 가족 41세의 편모 제미와 그아들 15세 조든을 소개합니다. 볼터모어에서 켈라포니아로 이주한지는 몇달이 되었으나 거처를 찾는것이 여의치않았고 직장 역시 일주일에 2일밖에 일이없어 많은 고전을 하고있던중 교회의 소개로 무지개 가족이 되었습니다. 무지개가족의 일원이 된것을 주님께 무척이나 감사하며 살고있습니다. 그들을 위하여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지개가족 마리사의 딸 리앤이 2 살을 맞이하여  생일 파티를 하여주었습니다. 몇달전에 남동생을 본 리앤은 아주 예쁘고 귀여운 아이 입니다. 지금같이 명랑하고 건강하게 자라주기를 기도드리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었습니다.

R.F.I. 전 이사장님이신 이수인 집사님께서 수년전에 시작하신 추수감사절 어려운 이웃 도우기를 매년 지속할 수 있도록 주님께서 매해 귀한분들을 보내주십니다. 올해는 감사하게도 현수일 목사님 내외분과 오태균장로님 그리고 유경숙권사님을 통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칠면조 여러마리와 사랑과 정성이 담긴 추수 감사절 식사를 만들 수 있는 재료등을 준비하여 따뜻하고 행복한 추수감사절을 여러 가정에게 풍성하게 베풀수가있었습니다. 차가없어 올수없는 가정들에게는 칠면조와 찬거리를 배달하여 주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사랑과 응원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2월 17일 토요일 11시30분부터 어려운 이웃에게 선물울 나누워 주고 식사를 대접하는 년중 행사가 선교원에서 있습니다. 크신 주님의 은혜와 긍휼에 감사드리며 동역하여 주시는 후원자님을 무지개가족이 좋으신 예수님 생일 잔치에 초대합니다.

무지개 가족과 어린이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대하며 주님께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저역시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으려고 기도드리고 있습니다.

너희의 빛이 사람앞에 비치게하며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보고 하늘에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하라. 라고하신 말씀처럼 예수님의 신실하심과 사랑을 보여 모든이에게 구원을 제시하고 구원에 이를 수 있는 무지개 성탄절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동역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누가복음 2장14절 “

“지극히 높은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애서는 기뼈하심을 입은 사람들중에 평화로다.”

성탄의 무한한 기쁨과 산소망의 크신축복이 후원자님의 가정과 사업과 사역위에 충만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