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달 편지 2022

라스베가스 행복한교회            2022 RFI 여름학교 졸업식            선의 파운데이숀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안에서 상처가 치유되며 말씀안에서 자유를 누리고 감사가 넘치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오랜 후원자이신 라스베가스 행복한교회 이산호 목사님 내외분과 유스구룹과 전도사님께서 방문하시어 무지개 가족들과 썸머스쿨 학생들을 격려하여 주셨습니다. 

그분들의 아낌없으신 사랑과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RFI 썸머스쿨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에드워드 임 전도사님께서 말씀을 전해주시고 임정국 목사님 내외분이 참석하신 가운데 임마누엘 장로교회 교우님들께서 준비하여주신 맛있는 음식으로 올해는 12명이 복음을 마음에 품고 졸업을 하였습니다. 일신 장로교회 김동길 집사님께서 준비하여주신 학용품과 새 백팩을 메고 새 학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가진것도 없고 소망도 없는 이들에게 보내주신 후원자님들의 선한 마음을 주님께서 기억하시고 크게 복 주실줄 믿으며 감사기도를 드립니다. 썸머스쿨은 감사하신 임정화 원장님과 함께하는 봉사자들과 오렌지 카운티 예술대학 학생들이 연극을 가르쳐 주어서 썸머스쿨 모두가 출연을 하는 연극을 보며 기쁨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학부형님들의 열심과 후원 그리고 미주 방송국의 후원과 라스베가스 행복한교회 교우님들의 물질과 기도의 후원으로 수학, 영어, 미술테라피, 쿡킹클라스 등으로 즐겁게 수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무지개 가족을 위하여15년이 넘도록 후원과 사랑을 아끼지않으시는 선의 파운데숀 회원 여러분들께서 재료를 가지고 오셔서 맛있는 점심을 모두에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회장님이하 회원님들의 변함없으신 사랑과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의 은혜와 후원자님의 기도와 물질로 기적같이 세워진 무지개가족 선교원이 진정한 도피성이되어 많은 상처받고 소외 받은 영혼들이 주님의 아름다운 사랑으로 치유되는 곳이 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자가 되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에베소서2장10절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보호하심과 크신 은혜와 평강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