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월달 편지 2021

         R.F.I애프터 스쿨                        워어톤                        에리카 & 디이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무고 하신지요?

주님의 은혜 안에서 새 삶을 추구하며 그분의 사랑으로 치유되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2021년 한해동안 살아계신 주님께서 부어주신 사랑과 고마우신 후원자님의 아낌없으신 기도와 후원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달에 무지개 가족이된 에리카와 디이를 소개합니다.

34세의 에리카는 할머니 밑에서 자라면서 부모에 사랑을 경험하지못한 상처로 인하여 세상에서 많은 실수를 하여 감옥에서 가슴아픈 세월을 지나면서 주님을 만나게 되었다고하며 무지개 선교원에서 생활하면서 용서의 힘을 깨닫고 부모님을 용서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얼마나 감사한지요.

19이된 디이는 샌디아고 출신으로 약물중독으로 인하여 삶의 문제가생겨 고초를 격고 있던중 함께 대학을 다니는 편모를 통하여 무지개가족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열심히 공부하며 살아가는 모습이 아름다워 오래 함께 있으면서 도와주고 싶습니다. 에리카와 디이를 위하여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매일 지속되는 애프터 스쿨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아이들이 변화되고 또 학교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있으며 많이 건강해 지고있습니다. 

지역사회를 위하여 사역할 수있도록 기도와 후원을 아끼시지않는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10월30일 2021년 웍어톤 행사가 있었습니다. 올해는 무지개 가족의 오랜 친구이신 임정화 원장님과 그분이 이끄시는 봉사자 단체 학생들과 학부형 여러분께서 함께 걸어주시고 뿐만 아니라 봉사자들은 용돈을 모우고 임정화 원장님께서는 모은돈의 매칭펀드를 하여주셨습니다. 모두 주안에서 한 마음이되어 감사하면서 50부락을 무시히걷고 돌아와 맛있는 점심을 먹으며 좋은 시간을 함께 하였습니다.

웍어톤의 스폰서가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특별히 감사를 드립니다.

11월 18일 토요일에 추수감사절에 쓸 터키와 필요한 재료들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워 줄 예정입니다.

따뜻하고 행복한 추수감사절을 여러 이웃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저를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주님께서는 사회에서 소외된 이들에게 새 삶을 열어 주시고 승리하도록 최고의 여건을 허락하시는 줄 믿습니다. 사랑의 주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여러분들의 수고가 하늘을 열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 지리라 믿고 기도 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빌립보서 4장 6-7절“아무것도 염려하지말고 모든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것을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나신 하나님의 평강이 너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hape</p><br /><br /><br />
<p>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with medium confidence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