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월달 편지 2021

    토렌스 조은교회 방문              RFI여름학교 졸업식               신영숙 권사님 방문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안에서 상처가 치유되며 말씀안에서 자유를 누리고 감사가 넘치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지난날 이사회 회장님이시였던 김춘우 집사님이 섬기시는 조은 교회 송준석 부목사님과 정호섭 장로님

께서는 조은 교회 교우님들과 11초원에서 보내주신 많은 생활필수품과 어린이들에 선물은 물론 엄마들의 선물과 기프트 카드 그리고 후원금을 가지고 함께 동행하여 주셨습니다. 더욱 감사하는 것은 컴퓨터가 없어 숙제나 과외 수업을 할수 없었던 애프터 수쿨 프로그램 어린이들에게 컴퓨터 7대를 기증하셨습니다. 어린이들이 얼마나 기뻐하는 지요. 조은 교회의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8월3일에는 RFI 썸머수쿨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올해는 17명이 복음을 마음에 품고 졸업을 하였습니다. 일신 장로교회 김영길 집사님께서 주신 학용품과 백팩 그리고 갈보리 장로 교회 박종두 장로님께서 주신 새 운동화을 신고 학교를 가게 되었습니다. 가진것도 없고 소망도 없는 이들에게 보내주신 그분들의 선한 마음을 주님께서 기억하시고 크게 복주실줄 믿으며 감사 기도 드립니다. 여름학교는 감사한 임정화 원장님과 함께하는 봉사자들과 학부형님들의 열심과 후원 그리고 라스베가스 행복한 교회 교우님들의 물질과 기도의 후원으로 수학, 영어, 미술테라피, 쿡킹클라스 등으로 즐겁게 한 여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감사한것은 국악연예인이신 신영숙 권사님께서 방문하시어 장구와 북을 어린이들에게 가르쳐주시고 가야금으로 민속 음악을 연주하여 주시어 서로의 문화와 풍습을 알아가는 아름다운 시간도 있었습니다.

협력하여 선을 이루어 나가시는 주님의 뜻에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열정에 감사를 드립니다.

8월10일에는 센추렐리아 국민학교와 오렌지뷰 중학교 웨스턴 고등학교가 모두 개학을 하여 선교원에서는 애프터 수쿨프로그램을 시작 하였습니다.

지난달 편지에 말씀드린것과 같이 차를 팔아 선교비에 쓰고 몇달을 불편하게 지내고 있었던 가운데 지난달 편지를 보신 좋으신 후원자님께서 마음에 꼭 들고 꼭 필요한 차를 구입하여 주시었습니다.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는 주님께 그리고 주님의 마음을 가지신 그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위로와 격려를 마음에 새기며 더욱 열심을 다하여 삶을 바쳐 복음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디모데 전서 1:16

“그러나 내가 긍휼을 입은 까닭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게 먼저 일체 오래 참으심을 보이사 후에 주를 믿어 영생 얻는 자들에게 본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