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월달 편지 2021

  갈보리 치노힐 교회                 부활절의 기쁨              라스베가스 행복한 교회

 

원자님께

할렐루야!!

환경을 초월하는 주님의 은혜안에서 건강하시고 평강이 있으시기를 마음모아 기원드립니다.

주님의 은혜안에서 상처가 치유되며 말씀안에서 자유를 누리고 감사가 넘치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부활절에는 엄마들이 집 안과 밖에 달걀과 선물을 숨겨놓고 찾는자가 임자라고 하면서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고 또 찾는자가 천국을 소유할 수 있다고 어린이들에게 가르쳐 주었습니다.

가진것도 소망도 없는 이들에게 소망이 되어주신 주님, 가진것이 없다고 자신없이 살고 있던 이들에게 이세상의 무엇보다 더 귀한 영생을 소유한 자들이 되게하여 주신 예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때 여러 후원자님들과 함께 오셔서 봉사하셨던 갈보리 치노힐 교회 여러분들이 무지개 가족들이 좋아하는 음식과 생활용품 그리고 저녁식사를 가지고 찾아 주셨습니다.

이런 어려운시간을 지나면서도 어려운 이웃을 마음에두고 찾아 주시는 귀한 분들의 사랑의 감사를 드립니다.

오랜동안 무지개 가족 후원자이신 라스베가스 행복한 교회 목사님과 전도사님 그리고 유스 구룹에서 방문하셔서 하룻밤을 함께 보내며 사랑의 교제를 나누고 안전한 미국을위해 함께기도 하였습니다.

세상끝까지 많은비용을 감당하며 선교를 가는 교회도 많지만 행복한 교회와 같이 미국땅의 사회 향상과 범죄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후원하며 기도하는 교회가 있다는 것을 생각할때 얼마나 감사한지요.

522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연중행사인 웍어톤이 부에나팍 선교원에서 출발하여 지역주변의 50불락을 걷습니다.지난달에 보내올린 후원서를 적으셔서 후원금과 함께 보내 주시면 사역비로 감사히 쓰겠습니다.

저를 도와 주세요!!

 정부 보조금을 받지 않고 말씀 중심으로 사역할 수 있도록 주관하여 주시는 주님의 사랑과 후원자님의 끊임없는 기도와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사야서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과 천군천사가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2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