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월달 편지 2021

          새일교회                      무지개 가족 어린이들           그레이스박과 식구들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까치까치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우리설날은 오늘이래요………

기후 변동이 심한 요즘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사랑과 은혜안에서 새 삶을 추구하는 사랑의 빚진자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구정인사를 드립니다.

무지개 가족의 오랜 친구이신 추지혜 전도사님이 섬기시는 새일 교회 정병노 목사님과 교우님들께서 무지개 가족들을 위하여 선물과 후원금을 가지고 찾아 주셨습니다.

주님의 뜻안에서 동역하며 많은 열매를 맺기를 기도하면서 다시 만나기를 약속하였습니다..

그분들의 펴신 손을 차고 넘치도록 채워 주실 것을 믿고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영상으로 학교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선교원 어린이들은 친구들도 보고싶어하고 맘껏 뛰어 놀고도 싶어 하고 있습니다만 밖에나가서 자유로히 다닐 수도 없고 집에만 있어야하니 너무 답답해 하는 것을 보고 무척이나 마음이 안타까웠던 중 일년 내 봉사하고 있는 IMCF구룹에 젊은이들이 돈을 모아 자전거 몇대를 기증한것을 계기로 선교원에서도 여러분이 보내주신 후원금 얼마로 자전거 한대씩을 사주었습니다. 답답했던 아이들은 자전거를 타고 동내를돌며 얼마나 기뻐하는지요.

여러분의 사랑에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점점 영육간에 성숙해지는 선교원 가족들에게 사랑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는 그레이스박 집사님과 여러모로 도움이 되어 주시는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에베소서210

우리는그가만드신바라그리스도예수안에서선한일을위하여지으심을받은자니일은하나님이전에예비하사우리로가운데서행하게하려하심이니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보호하심과 크신 은혜와 평강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2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