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월달 편지 2020

             추수감사절                                       워커톤 2020                              터키나눔의 날

Merry Christmas!!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무고 하신지요?

주님의 은혜 안에서 새 삶을 추구하며 그분의 사랑으로 치유되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2020한해동안 살아계신 주님께서 부어주신 사랑과 고마우신 후원자님의 아낌없으신 기도와 후원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F.I. 전 이사장님이신 이수인 집사님께서 수년전에 시작하신 추수감사절 어려운 이웃도우기를 매년 지속할 수 있도록 주님께서 매해 귀한분들을 보내주십니다. 올해는 감사하게도 일신 장로교회와 제니퍼 조 이사님을 통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줄 수 있는 칠면조 여러마리와 사랑과 정성이 담긴 추수 감사절 식사를 만들 수 있는 재료등을 주시어 따듯하고 행복한 추수 감사절을 여러 가정에게 베풀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사랑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천국이 이땅에 임하시는 기적을 체험하였습니다.

1128일 예정한대로 무지개 가족들과 함께 워커턴을 진행하였습니다. 올해는 그레이스 바이불 교회 담임목사이신 데이비드 리 목사님께서 함께하여 주셨습니다. 50부락을 걸은후에 맛있는 점심을 나누고 헤어졌습니다. 워커턴에 스폰서가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20년 거의 한해동안 정상적인 것이 무엇인지 잊어버린체 살고있었으나 늘 변함이 없으신 주님의 크신 은혜에 다시한번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주님께서 사랑의띠로 묶어주신 가족들과 함께 다복한식사를 나누며 감사와 사랑이 넘치는 하루를 주님께서 주시는 평강가운데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1220오후 130분부터 어려운이웃에게 선물울 나누워 주고 식사를 대접하는 년중행사가 선교원에서 있습니다.크신 주님의 은혜와 긍휼에 감사드리며 동역하여 주신 후원자님을 무지개가족 예수님 생일 잔치에 초대합니다.

무지개 가족과 어린이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대하며 주님께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저역시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으려고 기도드리고 있습니다.

누가복음 214

지극히 높은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애서는 기뼈하심을 입은 사람들중에 평화로다.”

성탄의 무한한 기쁨과 산소망의 크신축복이 후원자님의 가정과 사업과 사역위에 충만하시를 기도드리며 축복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2

 

 

이지혜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