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찬 목사님 내외분 9월달 나눔의 날 이사벨 생일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여러가지 재해로인한 피해는 없으신지… 또 바이러스로인한 어려움은 없으신지…. 주님의크신 위로와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마음모아 기도드립니다.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지난달 버네사의 귀여운 딸 이사벨이 11살이 되었습니다. 좋아하는 친구들과 생일 파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사벨 역시 홀어머니와 감옥을 들락거리는 아빠와 살다가 이제는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행복한 딸이 되었습니다.
가까운 곳에 계시어 선교원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물질로 후원하여 주시고 가끔들리시어 격려 하여 주시는 고마우신 갈보리 장로교회 김정찬 목사님 내외분께 진심으로 감사을 드립니다.
매달 모텔에서 생활고에 시달리는 R.F.I 학생가정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음식과 생활용품을 나누워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지난달에는 오래된 냉동고가 고장이나 준비해 두웠던 음식물들이 부패되어 무척이나 마음이 언잖았었는데 고마우신 김훈상 장로님께서 보내주신 여러가지 K-Swiss제품, 생활용품과 갈보리 장로교회를 섬기시는 박종두 장로님께서 도와 주신 학용품과 장난감 그리고 운동화등을 나누어 줄수 있었습니다.
그레이스 바이블 교회 담임 목사이신 데이빗 리 목사님의 설교로 예배를 시작하였고 그레이스 바이블 교회에서 챙겨주신 풍성한 점심으로 친교을 하였습니다.
몇몇사람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기적이 일어났으며, 이 어려운 시간에 많은 위안이 되었다고 얼마나 기뻐들 하였는지요.
후원자님과 귀한 교회들의 후원으로 인하여 이렇게 어려운 시간에도 풍성히 나누워 줄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나라는 늘 복이 차고 넘친다는 것을 세상에 보이며 승리를 선포하게 하시는 신실하신 우리 주님께 그리고 후원자님의 사랑에 눈물로 감사를 드리며,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로마서8:28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