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월달 편지 2020

                  학교개학                                       리처드13년 생일                            가족 여행

원자님께

할렐루야!!

 모든 어려운 환경을 초월하시는 주님의 능력과 은혜안에서 건강하시고 평강이 있으시기를 마음모아 기도드립니다. 주님의 은혜안에서 상처가 치유되며 말씀안에서 자유를 누리고 감사가 넘치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8월달에는 센추렐리아 국민학교와 오렌지뷰 중학교 웨스턴 고등학교 싸이프러스 대학 모두 개학을 하여 선교원에서는 오전9시부터 오후230분까지 엄마들과 아이들 모두 열심히 학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열심을 보면서 삶의 기쁨과 소망안에서 승리할 기회를 줄 수 있고 또 정상적인 환경안에서 치유되는 모습을 볼때 후원자님께 눈물로 감사를 드립니다. 무지개가족 선교회를 써주시는 능력의 하나님아버지와 그리고 예수님께 나의생을 다 바치어 감사를 드립니다.

하도 오래동안 집에서만 있는 식구들이 너무 안스러워 23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생전처음으로 강에서 보트를 타고 즐거워하며 주님을 찬양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또 서로의 우애도 무척이나 두터워 졌으리라 믿습니다. 할렐루야!!

지난달에는 화,, 산악회에서 성금을 가지고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얼마나 감사한지요.

미주 복음방송국에서 진행하시는 지역사회 도움행사에 대상으로 선정이되여 후원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미주복음방송국 사장님이하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선교원에 있는 가족들이 지난 18년동안 나의 가족이 되게 하시고 부족한 저에게 주님의 심장을 주시어 그들이 아프면 저도 아프고 그들이 기쁘면 저도 기쁩니다.

주님이 오시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여 그들을 복음안에서 지키며 산 소망을 불어넣어 주고 싶습니다.

모텔에서 생활하고있는 RFI 학생 가정들과 어려운이웃을 위하여 3째 토요일 마다 꾸준히 식품과 생활용품을 나누어 주고있습니다. 저를 도와주세요. 감사드립니다.

 

누가복음 6:38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 너희가

헤아리는 그 헤아림으로 너희도 헤아림을 도로 받을 것이니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2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