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월달 편지 2020

       에스터와 에이든                       2020 웍커톤                        나눔의 날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더운 날씨에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 안에서 감사한 마음으로 생활하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 인사를 올립니다.

지난 2018년에 일년이상을 함께 생활하던 에스터와 에이든이 사정이 여의치않아 다시 돌아와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모자의 건강한 모습을보며 저희들의 기도를 들어 응답하신 사랑의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에스터가정이 주님의 말씀안에서 치유되고 뿌리를 내리고 그 크신 은혜와 사랑을 알아가며 승리할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7182020년 웍어톤 행사가 있었습니다. 매년 여름학교 학생들과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걸었으나 올해는 서로 만나기가 힘드는 상황이여서 마음은 아팠지만 무지개 가족이 한 마음이되어 감사하면서 50부락을 무시히걷고 돌아와 맛있는 점심을 먹으며 좋은 시간을 함께 하였습니다.

웍어톤의 스폰서가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특별히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5월 부터 매달 마지막 토요일에 R.F.I 여름학교 학생 가정들은 물론 주위에 어려운 가정들과 음식품과 생활 필수품등을 나누고 있습니다.

기도하며 여러 곳에서 들어오는 음식과 물품들을 나누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또 깨닫습니다.

아무리 어렵고 형편이 암담하여도 이웃을 생각하며 풍족하고 어려움을 나누다보니 서로 가까워지고 또 서로를 알게되며 주님 나라의 풍족함을 체험하면서 믿음이 더욱 두터워 지는 것을 느낌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는 사회에서 소외된 이들에게 새 삶을 열어 주시고 승리하도록 최고의 여건을 허락하시는 줄 믿습니다. 사랑의 주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여러분들의 수고가 하늘을 열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 지리라 믿고 기도 하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빌립보서 46-7

아무것도 염려하지말고 모든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것을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나신 하나님의 평강이 너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2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