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월달 편지 2020

             무지개 가족 어린이들                                             Mrs. 노스트롬과 함께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안에서 말씀대로 살기를 힘쓰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무지개 가족의 오랜 친구이신 Mrs. 노스트롬께서 후원금을 가지고 선교원을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어린이들은 율동과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을 돌리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언제나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노스트롬 내외분의 사랑과 열정에 감사를 드립니다.

 시설이 넓어지고 감사하게도 무지개 가족이 늘어나고있어 매달 오르는 생활비와 무지개학교 유지비등으로 인하여 주님께 의지하고 쉬지않고 기도드리며 최선을 다하여 사역하고 있습니다.

후원자님을 초대합니다.

2년에 한번씩 가지는 무지개 가족 선교회 17주년 후원의밤이 315일 주일 저녁 5시에 낫츠와 크레센트길 에 있는 갈보리 장로교회 에서 열립니다.

지난 17년동안 무지개 가족선교회의 모든 사역을 기쁘게 받으시고 복 주신 주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귀한 교회및 단체와 후원자님께 감사드리는 축제의 밤이 될수 있도록 친척들과친구들 그리고 교우님들과 함께 참석하여 주시어 자리를 빛내 주십시오.

야고보서1:27

하나님 아버지 앞에서 정결하고 더러움이 없는 경건은 곧 고아와 과부를 그 환난중에 돌보고 또 자기를 지켜

세속에 물들지 아니하는 그것이니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2

Liz Lee/이지혜

무지개 선교회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