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월달 편지 2020

               제시가족                               그라나다 힐 한인교회                     김정찬 목사님 내외분과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까치까치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우리설날은 오늘이래요………

기후 변동이 심한 요즘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사랑과 은혜안에서 새 삶을 추구하는 사랑의 빚진자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구정인사를 드립니다.

지난달에 보내주신 새 가족 제시와 세살된 아들 조셉 그리고 신생아 제네스를 소개 합니다,

아들 조셉이 한살되던 해 선교원에서 약물 재활교육을 완전히 마치지 못하고 중독으로 고전하는 아기 아빠에게 돌아 갔으나 옛 습관에 다시 젖어버려 자존감과 건강을 다 잃은체 새로 나은 딸을 않고 선교원으로 돌아 왔습니다. 다시 돌아온 그녀는 이제 마음을 굳건히 먹고 일년 재활교육을 다 마칠 계획은 물론 아기 아빠와 헤어 지겠다고 작정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 돌아온 그녀의 확고한 의지를 보며 이번에는 바로 서리라 믿습니다. 제시 가족을 위하여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지난달 백동흠 목사님께서 담임하시는 그라나다힐 한인교회에서 주일 예배를 드리고 맛있는 점심과 친교를 나누는 소중한 기회가 있었습니다, 메마른 세상과는 너무 비교가 되는 아름다운 주님의 공동체를 만나게된 것을 주님께 감사드리며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지난주에 갈보리 장로교회 김정차 목사님 내외 분과 함께 315일 주일 저녁 5시에 갈보리 장로교회에서 개최될 17주년 무지개 가족 선교회 후원에 밤에 대하여 상의을 하면서 목사님과 사모님께 많은 조언을 받았습니다. 늘 장소를 제공하여 주시고 언제나 곁에서 큰도움이 되어 주시는 목사님 내외분과 교우님들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R.F.I. 애프터 스쿨은 18명의 아이들이 출석하고 있습니다. 8년전 보다 많이 자라서 고등학교를 다니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고등학생이 된 아이들은 레인보우 스쿨에 와서 학교동생들의 숙제를 도와주는등 봉사를하는 모습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주기도문도 모두 다 외우고 주님의 대하여 알려고 하며 성경이야기를 하여 주면 무척이나 기뻐하고 질문도 곧 잘 한답니다. 할렐루야!!

주님께서 얼마나 기뻐 하실지요…

아름답고 좋은 열매를 주님께 드리며 다음세대 들을 위하여 사회 향상에 도전하며 사역할 수 있도록 아낌없으신 기도와 후원을 보내주시는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에베소서210

우리는그가만드신바라그리스도예수안에서선한일을위하여지으심을받은자니일은하나님이전에예비하사우리로가운데서행하게하려하심이니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 Liz Lee

signature2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