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월달 편지 2019

                  2019 VBS                        토렌스 선한목자교회 방문                    선의 파운데이션 방문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한여름 더위에 무고 하신지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지난해와 다름없이 일신 장로교회 영 박 전도사님과 유스 구룹이 VBS3일동안 선교원에서 진행해 주셨습니다. RFI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구체적으로 전하며 어려운 환경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주님의 한없는 사랑을 나누워 주신 일신 장로교회 안효성 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여러 권사님과 집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토렌스 선한목자 교회 김현수 목사님과 원용주 장로님 내외분 그리고 권사님들께서 후원금을 가지고 찿아주시어 많은 격려와 사랑을 받았습니다. 벌써 십여년째 동역하여주시는 토레스 선한목자교회 목사님 내외분과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오랜후원 단체이신 선의 파운데숀 회장님과 단원님들께서 오셔서 RFI 여름학교 아이들과 봉사자들에게 맛있는 점심을 만들어 주시며 섬겨주셨습니다. 그분들의 변함없는 열정을 주님께서 얼마나 기뻐 하실지요. 감사합니다.

7월내 봉사단을 데리고 아이들을 위하여 기도와 물질을 아끼지 않으시고 기쁨으로 섬겨주시는 리빙스턴 봉사단 임정화 원장님과 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 후원자님들의 아낌없으신 기도와 후원이 있기에 정부 보조없이 오로지 복음으로 현재 환경을 초월할 수 있는 소망을 불어넣어주어 자부심을 가지고 세상을 정복하고 지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인도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지역사회 어린이들 25명과 함께 2달 반동안 여름 학교를 진행하면서 몸과 마음이 피곤하고 약해질때가 많았지만 부족한 박윤석 목사님과 저에게 복음의 사명을 마끼시고 주님의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긍휼의 마음을 허락하시어 여러분들과 저희들을 통하여 선한일을 지속하시는 주님의 은혜를 생각하면 눈물이 나도록 감사 하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헌신을 통하여 영광받으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이사야 42:8

나는 여호와이니 이는 내 이름이라 나는 내 영광을 다른 자에게, 내 찬송을 우상에게 주지 아니하리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2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