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월달 편지 2019

                  2019 여름학교                            2019 어톤                            싸이언스쎈타 견학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더운 날씨에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 안에서 감사한 마음으로 생활하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 인사를 올립니다.

렌지 카운티 저소득층 편모가정 어린이들을 위하여 일년 내 지속되고 있는 애프터 스쿨 프로그램에 이어 썸머 스쿨이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도 24명의 학생들이 출석하고 있습니다. 벌써 8년동안 지속하고 있는 여름학교가 재정적인 문제로 인하여 올 여름학교는 한달만 하기로 예정하고 있었습니다.

어린이들의 실망은 물론 저와 박윤석 목사님의 마음도 많이아팠습니다.

그러나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며 축복하기 원하시는 주님의 아름다운이야기가 있습니다

저희들의 사정을 잘 아시는 갈보리 한인 장로교회의 김종선 사모님께서 미주복음방송에 기도를 요청하시었는데 이름도 밝히지 않으시는 분께서 $2000을 여름학교에 쓰라고 보내주시고 갈보리 장로교회 성도님들께서도 특별히 후원금을 모아 전달하여주시었으며 고마우신 여러분들께서도 후원을하여 주시어 여름방학동안 학교를 지속하며 무지개 선교회가 지역사회 향상을 위하여 복음의 횟불을 들고 앞장서서 그들을 보살펴 줄수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에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614일날 2019년 웍어톤 행사가 있었습니다. 무지개 가족 일동과 RFI 학생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50 부락을 걷고 돌아와

맛있는 점심을 먹으며 좋은 시간을 함께 하였습니다.

웍어톤의 스폰서가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특별히 감사를 드립니다.

미션 커뮤니티 교회에 안창훈 목사님과 사모님그리고 부목사님과 권사님께서 섬머스쿨 학생모두를 산타아나에있는 싸이언스 센타에 데리고가 주시었습니다. 동네가 세상 전부인 어린이들이 과학을 배우며 시야를 넓히고 현재 환경에서 벗어날수 있다는 소망을 가지고 자신이 태어난 세상을 점령하고 지배할 수 있는 소유권과 큰 비젼을 가질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미션 커뮤니티 교회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표준희 원장님께서 봉사자 구룹을 보내주시어 어린이 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께서는 사회에서 소외된 이들에게 새 삶을 열어 주시고 승리하도록 최고의 여건을 허락하시는 줄 믿습니다. 사랑의 주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여러분들의 수고가 하늘을 열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 지리라 믿고 기도 하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사야서 613

무릇 시온에서 슬퍼하는 자에게 화관을 주어 그 재를 대신하며 희락의 기름으로 그 슬픔을 대신하며 찬송의 옷으로 그 근심을 대신하시고 그들의 의에 나무 곧 여호와의 심으신바 그 영광을 나타낼 자라 일컬음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2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