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월달 편지 2019

           갈보리장로교회                    봄소풍3:18 미션 교회 어머니날       독수리 4기 성경공부 모임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여름이 시작된듯 더워지는 날씨에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안에서 후원자님의 사랑으로 열심히 새삶을 추구하는 무지개 가족 일동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김정찬 목사님께서 담임하시는 갈보리 장로교회에서 봄소풍에 선교원 식구들을 초청하여 주셔서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재미있는 게임과 선물등으로 선교원 가족을 한식구와 같이 품어 주셨습니다.

갈보리 장로교회는 여러해 동안 지속적으로 그리고 어려울때는 더욱 손을 펴시어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십니다. 그분들의 기도와 후원의 사랑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션3:18 교회에서 어머니날 점심을 만드시어 선교원 가족을 섬기시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독수리 4기 성경공부 모임이 무지개 선교원을 찾아 주시어 가족들을 만나시고 격려하여 주시었습니다.

그분들의 기도와 후원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9RFI 여름학교가 오는 610일에 시작 됩니다.

25명의 어린이들이 참석하는 여름학교는 선교원 근처에 있는 저 소득층 가정들의 편모들이 삶의 터전에서 계속 일을 할 수 있도록 어린이들을 보호하며 주님의 사랑과 말씀으로 교육 시키며 돌보아주고 있으며 어린이들의 시야를 넓히고 교육에 효과적인 여러곳을 방문하고 음악, 미술 테라피등을 통하여 아이들의 자존감을 세워줌으로 인하여 현재 처하여있는환경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소망과 자존감을 불어 넣어주고 있으며 아침과 점심을 제공하여 편모 가정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습니다.

벌써 7년째 지속되는 애프터 스쿨과 썸머 스쿨 사역으로 인하여 다음세대가 변화되어 더욱 건전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 수 있으리라 믿고 기도하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614일 오전 10시에 연중행사인 웍어톤이 부에나팍 선교원에서 출발하여 지역주변의 50불락을 걷습니다.

지난달에 보내올린 후원서를 적으셔서 후원금과 함께 보내 주시면 사역비로 감사히 쓰겠습니다.

저를 도와 주세요!!

 잠언19:17 “가난한 자를 불쌍히 여기는 것은 여호와께 꾸이는 것이니 그 선행을 갚아주시리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빛진자

signature2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