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월달 편지 2019

     그레이스 바이불교회                          행복한교회                                     무지개 가족

원자님께 부활하신 주님를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안에서 말씀대로 살기를 힘쓰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맘껏 솟아나는 푸른싹들과 만발하는 꽃들도 주님의 부활을 우리와 함께 찬양 하고 있군요.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라” 부활이신 능력의 예수님께서, 만군의 천사를 부르시고 십자가에서 내려오실 수 있었던 주님께서 영 죽어야할 우리를 살리시고자 하시는 그 사랑의 못에 박히시어 돌아가시고 부활하심으로 우리의 부활까지 다 이루신 사랑의 주님을 창양합니다.

무지개가족들은 부활의 능력을 소유한자로서, 거듭난 새 피조물로서의 삶을 살기를 기도하며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구원을 이루워 가고있으며 18명의 RFI 스쿨 퍼 킹 어린이들도 매일 부활의 능력과 구원의 대하여 깨달아가고 있습니다. 주님께 그리고 후원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얼바인에 자리잡고있는 그레이스 바이불 교회의 데이빗 리 목사님과 MR. 롼 황님 께서 매주 찿아주시고 아이들과 엄마들의 친구가 되어 주시는 것은 물론 성경공부로 섬기고 계십니다.

그분들의 복음의 대한 열정과 사랑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달에는 이산호 목사님께서 담임하시는 라스베가스 행복한교회에서 여 선교 헌신예배에 참석하여 말씀과 은혜를 함께 나누는 귀한시간을 가지었습니다.

오랫동안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 주시는 행복한 교회 교우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렌지 카운티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하여 일년 내 지속되고 있는 애프터 스쿨 프로그램을 이어 썸머 스쿨이 곧 시작됩니다. 올해도 25명 이상의 학생들이 출석할 예정입니다.. 저소득 층 편모 가정들이 재정적인 문제로 인하여 고전하고 있고 어린이들은 방학동안 보호하고 돌보아 주는 이가 없으나 무지개 선교회가 지역사회 향상을 위하여 복음의 횟불을 들고 앞장서서 그들을 보살펴 줄수있도록 저를 도와주십시오.

후원자님의 끊임없으신 기도와 아낌없으신 후원으로 인하여 주님의 나라를 이땅에 선포하는 사역을 감당하게 하시는 신실하신 주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베드로 전서1:3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빛진자

signature2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