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월달 편지 2017

09-2017

        페이션과 딸                         VBS 2017                             RFI 졸업식 2017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변동이 심한 날씨에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지난달에 새가족이된 27살 편모 페이션과 2달을 갓 지난 아기딸 노라야를 소개합니다.

페이션은 노라야를 아동 보호청에 잃고 많은 마음고생과 그리움에 고초를 격고있던중  사정을 아는 치구소개로 무지개 가족을 만나고 인터뷰를 한후 에도 아동 보호청에 허락을 기다리다 무지개 선교원에서 책임지고 맏기로하고 아기를 돌려받아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진정 예수님의 사랑으로 치유되고 재활하여 어리고 예쁜딸과 함께 승리의 삶을 살게 되도록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한 영혼을 위하여 이세상에 오셨던 예수님같이 그 마음을 가지고 잃어버리고 방황하는 영혼들을 위하여 저와 동역하여 주시는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여름에는 감사하게도 2달 반동안 지속되던 RFI여름학교를 마감하는 VBS가 일신장로교회 유스 구룹과 함께 이틀동안 선교원에서 있었습니다.. 영 박 전도사님이 지도하시는 여러 젊은이들의 열정이 이웃들의 마음까지도 뜨겁게 하였으며 한명도 빠짐없이 예수를 구주로 영접하는 이적이 일어났습니다. 일신 장로교회  안효성 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여선교회 여러분께서 준비하여 주신 맛있는 식사는 물론 여러부분의 사랑의 손길를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임정화 원장님이 이끄시는 지역봉사자들의 한결같은 수고와 여러분들의 후원이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RFI 학교 졸업식이 8월 5일날 있었습니다.  RFI이사장님과 이사님들이 참석하여 주신가운데  27명의 어린이들이 졸업을 하였습니다. 졸업식에 참석한 여러 학부형들과 함께 만찬을 나누며 주님의 이야기로 꽃을 피었습니다. 매해 새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들에게 학용품을 보내주시는 일신 장로교회를 섬기시는 김동길 집사님의 후원으로 졸업생들 모두에게 학용품이 가득든 백팩을 하나씩 줄 수가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속적으로 여려운이웃들을 도와 줄수있도록 저를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신실하시고 좋으신 사랑의 주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주님 저희 모두에게 구원의 기쁨으로 축복하소서…

빌립보서 4장 6-7절

“아무것도 염려하지말고 모든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것을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나신 하나님의 평강이 너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빛진자

이지혜 / Liz Lee  

signature2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