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가족 선교회이사회 스텔라신과 아들 갈보리 장로 교회
할렐루야!!
후원자님께 주님께서 허락하신 아름다운 선교원에서 그분의 무한한 사랑으로 치유되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림니다.
지난달 보내 주신 새가족 39살의 편모 스텔라 신씨와 그의 아들 쌤을 소개 합니다.
스텔라씨는 부라질에서 자랐고 미국에 18살에 부모님과 함께 왔으나 미국 생활에 적응 하기가 무척이나 힘들었다고 합니다.
기도원과 쉼터로 전전긍긍하며 생활하던중 아름다운 교회를 통하여 무지개 홈에서 함께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겸손한 성품과 주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받으신 주님께서 그녀의 상한 마음과 삶을 치유하시고 아들 쌤에게 자신감을 주시리라 믿고 기도드립니다.
그녀는이런곳이 있는줄 알았으면 일찍이 새 삶을 살 수 있었을 텐데요.라고하며 나에게 머리를 기대곤 한답니다.
그녀의 가정이 주안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2017년 R.F.I 이사회가 김춘우 이사님을 대표이사로 모시고 무지개 가족 선교회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며 선교회의 문제들을 의논하게 되었습니다.
후원자님께서 협력하여 주시고 기도하여 주실줄 믿고 감사를드립니다.
오랜 친구이시고 늘 함께 동역하여 주시는 갈보리 장로교회 여선교회 헌신예배에 부족한 저를 불러주셔서 말씀을 나누고 함께 기도하며 헌신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갈보리 장로교회 김정찬 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성도님들의 사랑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17년 웤어톤이 3월18에 있습니다. 오전 9시 30분에 선교원을 출발하여 50부락을 걷고난후 오후 12시30분경 선교원에서 식사 교제를 나누오니 참석하여 주시고 후원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에베소서2장10절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빛진자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