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월달 편지 2016

11-16

     무지개 선교회                      일레인과 두 딸               RFI School For a King

후원자님께                         Happy Thanksgiving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2016년도 어느새 감사의 달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풍부하고 즐거우신 추수 감사절이 되시기를 기도드리며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올립니다.

기쁘고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2년동안 모금하고 기도하며 협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는 주님의 은혜와 후원자님의 아낌없으신 사랑으로 인하여 무지개 가족 선교원이 완공되었습니다.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한해동안 한없이 부어주신 크신 음총과 살아계신 주님의 이적을 보며 주님의 뜻과 약속을 믿고 기다려온 보람과 감사함으로 “주님찬양”이 입에서 떠나질 않습니다

건축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해주실 주님을 믿고 기도하며 금식 하던중 무지개 선교회 이사이시며 새소망 교회를 섬기시는 반은경 집사님 내외분께서 35년 결혼 기념일을 맞으시면서 감사의 마음으로 주님께 드린다고 하시며 건축을 마무리하고 앞마당 울타리와 놀이터와 시멘트공사까지 다 마칠 수 있도록 성금을 보내 주셨습니다.

반은경 집사님 내외분의 이웃 사랑과 주님나라의 대한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약 4,300SF이 되는 건물에서 7-8가정을 재활 할 수 있고 20-30명의 어려운 이웃 어린이들이 성경적인 교육과 가치관을 배워가며 더욱 좋은 장래의 꿈을 꾸는 곳이 되어 주님을 찬양하며 천국을 확장하는 귀한 장소가 되었습니다

후원자님께 감사 또 감사드리며 모든 영광을 주님께 돌립니다.

마태복음 6:33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