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월달 편지 2016

08-16

      선교원 증축                         레인보우 어린이들           한국 해배타드단체의 방문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한 여름더위에 무고하신지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몇년동안 여름방학이면 선교원에서 여름내 봉사하던 학생들이 한국에있는 해배타드라는 봉사단체와 함께 선교원 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여러 필요한 지역에 나아가 교회와 집을 건축하는데 도움이 되겠다고 배우고 돌아갔습니다.

2년전 선교원 확장을 위하여 기도하며 모금할때 $1000불을 후원하실분 100명을 찿는 모금으로 시작하여 여러교회와 후원자님의 후하신 도움으로 말마암아 증축이 시작되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선교원 공사가 끝나기를 고대하며 기다리고 있는 편모가정과 RFI 학교 아이들을 만나고 전화 통화를 할때마다 선교원 증축이 차질없이 빠른시일내에 완공되어 그들이 다시돌아와 함께할 수 있고 더욱많은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쉼터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드리고 있습니다.

성경적 교육만이 가난을 깨고 사회의 범죄를 없애며 주님의 사랑과 가르침만이 긍정적인 생각과 자존감을 되찿고 사회에 나아가 건전한 사회의 일원으로 생활하므로 지역사회가 향상되고 또 우리의 다음세대가 나아가서는 미국이 안전한 환경에서 더불어 살며 주님 오실날을 모두 함께 기다릴수 있지않겠습니까?

저와 박윤석 목사님은 주님이 주신 사명을 받아 순종하며 주님께서 말씀하신 7색갈의 무지개의 약속을 믿고 많은 기적을 체험하며 사역한지 어느새 14년째입니다. 감사합니다.

선교원 건물이 완공되어 사역을 시작하기까지는 후원자님의 도음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선교원 건축을 위해 $500불을 후원하실 고마우신 100분의 후원자님들을 다시 한번 찿습니다. $500불이 않되더라도 하실 수 있는대로 건축공사를 마칠 수있도록 도와주세요. “하늘에서 떨어졌어요”에 이어 “하늘색사람들”이라는 책이 출판되었습니다. 매달 소식편지를 읽으시는 목사님들께서 드리고 선교 부장님들께서 교회에서 책을 판매할수있도록 저를 도와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책의 판매금 전액은 건축비용으로 쓰여질것입니다. 건축을 위하여 성금을 보내주신 교회와 후원하신 분들의 이름을 적어 벽에 붙여서 협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주님과 후원자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것입니다.

예레미야서 7장 5-7절

“너희가 만일 길과 행위를 바르게하여 이웃들 사이에 정의를 행하며 이방인과 고와와 과부를 압제하지 아니하면 내가 너희를 이곳에 살게하리니 곧 너희 조상에게 영원무궁토록 준 땅에니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