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월달 편지 2016

032016

토렌스 선한 목자교회 방문         RFI 스쿨 점심시간               YWAM 제자 학교 방문

        “부활하신 주님를 찬양합니다.”

원자님께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안에서 말씀대로 살기를 힘쓰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맘껏 솟아나는 푸른싹들과 만발하는 꽃들도 주님의 부활을 우리와 함께 찬양 하고 있군요.

 무지개 가족 선교회 13주년 창립 감사축제를 3월 20일 주일 저녁 5시에 낫츠와 크레센트길 코너에 있는 갈보리 한인 장로교회(Good Shepherd Lutheran Church)에서 갖습니다.

지난 13년동안 무지개 가족선교회의 모든 사역을 기쁘게 받으시고 복주신 주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귀한 교회및 단체와 후원자님께 감사드리는 축제의 밤이 될수 있도록 친구들 그리고 교우님들과 함께 참석하여 주시어 자리를 빛내 주십시오.

 오랜 친구이신 토렌스 선한목자 교회 김창군 부목사님 내외분과 장로님 그리고 여선교회 권사님들께서 방문하시여 선교원 증축에 관해서 말씀과 기도로 축복해 주시고 선교원 아이들을 사랑으로 격려하여 주셨습니다.

그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YWAM(예수전도단) 디사이플쉽 간사님들과 학생들이 RFI 선교사역을 더욱 알고 동참하기 위하여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그분들의 선교 열정이 박윤석목사와 저의 마음과 합하여 주님께 영광 돌리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레인보우 선교원 시설이 RFI 어린이들과 봉사자들만 하여도 너무 비좁아 앞마당에서 공부도하고 점심도 먹고 합니다. 선교원 증축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모금을 하고 있아오니 기도와 물질로 동참하여 주시어 주님의 복음과 사랑을 이웃들에게 전하는 축복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저를 도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팃케

 

베드로 전서1:3“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