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월달 편지 2016

01-16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주님의 무한하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하며 새해를 맞이하는 무지개 가족이 신년 세배를 올립니다.

 올 성탄절에는 후원자님과 여러 교회와 단체 그리고 RFI 이사님들을 통하여 부어주시는 주님의 사랑과 축복을 체험 하면서 주님의 크고 넓으신 강같은 은혜의 감사드리며 2016년 우리를 향하신 주님의 계획을 기대해 봅니다.

 2015년 크리스마스 행사에는 선교원에서 재활교육을 마친 가족들이 승리한 모습으로 찾아 주었고 약 70 여명의 RFI 학교 어린이가족들과 이웃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한명도 빠짐없이 선물을 나누워 줄수 있었습니다.

물질과 선물을 제공하신 후원자님들과 이사회 여러분들과 단체와 교회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RFI 어린이들의 학용품을 일년내내 사용할 수 있도록 공급하여 주신 영김 의원님과 일신 장로교회 김동길 집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리빙스턴 봉사단체의 임정화 원장님과 데보라 주 회장과 여러 봉사자들의 땀흘린 봉사와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RFI 이사회 여러분들과 후원자님의 아낌없으신 기도와 후원에 힘입어 선교원 증축을 곧 시작할 예정입니다.

 무지개 가족 선교회가 2016 년에도 사랑의 사역에 힘써 가정과 사회를 복음화 하며 주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저를 응원하여 주시고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하여 주실줄 믿습니다.

2016 년에도 주님을 섬기고 이웃을 섬기는 무지개 가족 선교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사야 61:3

“무릇 시온에서 슬퍼하는 자에게 화관을 주어 그 재를 대신하며 기쁨의 기름으로 그 슬픔을 대신하며 찬송의 옷으로 그 근심을 대신하시고 그들이 의의 나무 곧 여호와께서 심으신 그 영광을 나타낼 자라 일컬음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크신 꿈을 품으시

고 시작하시는 후원자님의 새해를 천국의 신령한 것과 땅의 기름진 것들로 차고 넘치게 부어 주실줄 믿고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

 

 

이지혜 Liz Lee /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