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월달 편지 2015

apr-15

            어톤 2015                늘 푸른 선교교회               미주 서부 장로교회

 

부활하신 주님를 찬양합니다.

원자님께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맘껏 솟아나는 푸른싹들과 만발하는 꽃들도 주님의 부활을 우리와 함께 찬양 하고 있군요.

선교원에 있는 가정들 중 어떤 엄마들은 직장에 나가고있으며, 또 어떤 엄마들은 재활에 열중을 하며 주님의 은혜안에서 말씀대로 살기를 힘쓰고 건강한 삶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연중 행사인 웍어톤이 지난달에 있었습니다.

리빙스톤 봉사자들과 부모님들 그리고 선교원 식구들 모두 50부락(5마일) 코스를 잘 마치고 돌아와 맛있는 점심을 나누며 주님의 은혜와 사랑을 이야기하는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무지개 가족중에 제일어린 우리 에븐까지도 수투롤러를 타지않고 함께 걸어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기쁜 봉사의 마음과 체력을 허락하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2015년에도 웍어톤의 걷는이들을 후원하여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늘 푸른 선교교회에서 무지개 선교사역을 소개할 기회를 주시어 박윤석 목사님과 함께 방문하고 아가파테 알렐루스 소그룹에서 선교회를 후원하여 주시기로 작정하여 주셨습니다.

그 분들의 선교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오랜 후원자이신 미주 서부 장로교회 여 선교회 헌신예배에 참석하여 김선익목사님과 성도님들의 격려를 받으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미주 서부 장로교회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사랑과 후원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교원 증축을 놓고 쉬지않고 기도드리며 모금을 하고 있아오니 지역사회 복음화와 교육을 지속할 수 있도록 건축을 위한 모금의 동참하여 주십시요. 가난을 극복하는 열쇠는 복음을 통한 교육이라 믿고 사역하고 있습니다. 다민족이 더불어 사는 사회를 주님의 사랑으로 보듬을 수 있는 무지개 가족 선교회가 될 수 있도록 선교원 증축을 위하여 기도와 물질로 동참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베드로전서1:3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빛진자

signature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