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월달 편지 2014

12-14

          추수감사절                             크리스틴 정                           Future Young Leaders of America

Merry Christmas!!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는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성탄인사를 드립니다.

사랑과 은혜안에서 주님의 부르신뜻을 깨우치게 하시고 지난 한해동안 후원자님과 함께 기도하며 동역하게 하시어 복음의 열매를 거두신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014년 한해동안 선교원에서 생활하는 가족들과 무지개 애프터 스쿨어린이들 가정까지 주님의 사랑으로 품을 수 있도록 채워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역의 지경이 넓어지면 질수록 어깨에 짐이무거워지면 질수록 겸손함과 순종으로 이적을 믿고 볼 수 있는 영안을 허락하시고 저의 간절한 기도를 후원자님을 통하여 이루시는 섭리에 놀라고 감사할 뿐입니다.

이번 추수 감사절에도 작년과 다름없이 이수인 집사님께서 추수감사절 저녁식사를 만들 수 있도록 모든 재료 일절 그리고 호박파이까지 애프터 스쿨아이들과 이웃들에게 나누워 주시었습니다.

저의 기도를 응답하시어 어려운 이웃을 더욱 넓은 범위에서 도울 수 있었서 마음이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홀어머니 가정의 궁핍함과 평범하지 못한 환경에서 받은 마음의 상처로 인하여 거칠었던 성격과 부족한 자신감때문에 불편했던 학교생활등이 RFI애프터 스쿨 음악과 미술 테라피시간을 통하여 많이 치유가 되고 있습니다. 봉사자님들, 그리고 크리스틴 정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를 드립니다.

2014년 한해동안 물질과 기도로 동참하여주신 여러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 세대를 먹이고 가르치어서 장래 미국에서 아니 사회에서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건전한 사회인으로 기르고자 사역하고 있아오니 저를 도와 주세요.어린이들의 선물 요청 리스트가 올해는 더욱 많습니다.

아름다운 이야기의 연속으로 훌러턴에 있는 Future Young Leaders of America학생들이 모인 재활용품을 팔아 모은 수익금으로 선교원 증축을 위하여 성금을 전해 주셨습니다.

그들의 사랑에 감사을 드립니다.

후원자님의 기도와 함께 저는 어디서나 때를 얻거나 못얻거나 있는 힘을 다하여 주님의 사랑을 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누가복음 2:14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

성탄을 맞이 하시는 후원자님께 산 소망이신 주님의 성탄의 기쁨과 기적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축복하며 기도 드립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

 

 

이지혜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