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월달 편지 2014

oct-14

      리빙스톤 봉사자들                정보경 선생님               은혜한인교회 봉사자들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무지개 가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어느듯 2014년도 가을에 접어들어 감사와 나눔의 계절을 맞이하고 있군요.

올해도 주님께서 무지개 가족선교회를 통하여 좋은 일을 행하시고 복 주신것을 감사드리며 사랑하여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후원자님과 같으신 귀한 동역자를 보내주시고 마음문이 열린 봉사자들을 보내주시어 여려운 이웃에게 주님의 사랑과 선하심을 전하게 하신답니다.

저는 매일 함께 생활하고 있는 편모가정들의 마음과 삶이 변화되는 것을 보면서…

그리고 RFI학교에 출석하고 있는 이웃 어린이들의 얼굴에 되 찾은 웃음과 자존감을 가지고 건강하고 활기차게 뛰어노는 아이들을 보며 그들의 삶에서 좋으시고 살아계신 주님을 매일 체험히는 축복을 누리며, 주님과 후원자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쁘게 사역하고 있습니다.

RFI학교 학생들과 봉사자들이 수업을 진행하기엔 선교원이 너무 비좁아 선교원에서 거주하는 가정은 물론 학업을 진행하는데도 무척이나 불편 합니다

빠른시일 내에 선교원을 증축하여야 사역을 지속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회를 복음으로 변화시키며 어린이들에게 환경을 초월한 소망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저를 도와 주십시요.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찿아오는 선교원 졸업생 가정들과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하여 엎드려 기도 드리고 있습니다.

10월에 진행되는 폰어톤에 동참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후원해 주시는 라스베가스의 요나단 홈 사역도 그 도시에서 망가진 영혼과 삶을 다시 주님께서 창조하신 형상으로 변화시키는 사역에 혼신를 다하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후원자님의 사랑의 후원이 언제보다도 절실히 필요합니다.

야고보서1:25

자유롭게 하는 온전한 율법을 들여다보고 있는 자는 듣고 잊어버리는 자가 아니요 실천하는 자니 이 사람은 그 행하는 일에 복을 받으리라.”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빛진자

signature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