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월달 편지 2018

03-2018

   AW  L.A구룹 선교원 방문              로레나 가족                크리스챤 12살 생일 파티

 “부활하신 주님를 찬양합니다.”

원자님께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은혜안에서 말씀대로 살기를 힘쓰고 있는 무지개 가족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지난달에 보내주신 새 가정 32살의 편모 로레나 센체스와10살된 딸 즈잴과 7살된 말린을 소개합니다.

로레나는 6남매를 나았으나 중독문제로 인하여 정상적인 삶을 살지 못하고 아이들을 어머니에게 마낀체 여러해를 방황하였다고 합니다.   아이 아빠는 추방 명령을 받아 몇년전에 멕시코로 떠나고 너무 안타까운 상황에서 무지개 선교원으로 오게되였습니다.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RFI 이사이신 이경미 사모님께서 함께하시는Accompany Worldwide Inc.구룹 기도 모임이 지난달 선교원을 방문하셨습니다. 그분들의 이웃을 섬기시고자 하시는 열정에 많은 감동과 도전을 받으며 서로 주님이 주시는 비젼을 나누는 감사의 시간을 가지였습니다.

힘을 합하여 선을 이루시는 좋으신 주님께서 우리들의 만남을 통하여 아름다운 열매를 거두시리라 믿습니다.

03-2018-1 

후원자님을 초대합니다.

무지개 가족 선교회 15주년 창립 감사축제 음악회를 3월 11일 주일 저녁 5시에 낫츠와 크레센트길 에 있는 갈보리 한인 장로교회 (Good Shepherd Lutheran Church) 에서 갖습니다.

지난 15년동안 무지개 가족선교회의 모든 사역을 기쁘게 받으시고 복 주신 주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귀한 교회및 단체와 후원자님께 감사드리는 축제의 밤이 될수 있도록 친척들과 친구들 그리고 교우님들과 함께 참석하여 주시어 자리를 빛내 주십시오.

베드로 전서1:3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signature2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