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월달 편지 2012

 

Merry Cpicturehristmas!!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평안하신지요?     무지개 가족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2012년 한해를 돌아보며 후원자님과 함께 소외된 가족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인도하시고 축복 하여 주신 신실하신 임마누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지난달 보내주신 가족은 48세 여성 엔젤라와 13살된 딸 소레니티입니다.
남편의 비정상적인 삶 때문에 가정폭력 피해자로서 쉼터에서 지내다가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무지개 가족 선교원으로 오게되어 선교원 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모녀가 옛삶과 상처에서 완전히 치유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추수 감사절에는 선교원을 거쳐 사회로 나아간 여러 가정들이 방문을 하여 감사예배를 드리고 오랫만에 만난 식구들과 함께 음식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어머니들이 한결같이 명절때 마다 가족들과 함께 찾아올 수 있는 주님의 친정집이 있다는것을 감사한다고 간증하며 주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후원자님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가능한 축복 인것을 말씀드리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거의 1년을 함께 생활하고 있는 말리사의 9살된 딸 크리스탈이 다니는 학교의 학생회 의원 선거에 당선되어 전 식구들이 기뻐하고 있습니다.
선교원에 들어올때 보다 성적도 우수해 졌고 성격도 많이 밝아지고 있어 주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10년동안 적어온 무지개 사역 일기와  사역을 하게 된 동기와 여정을 적은 책 ”하늘에서 떨어졌어요” 가 발간되었습니다. 선교원 어머니들의 눈물어린 간증들과  제 자신의 훈련과정을 통하여 소외되고 좌절하는 이들에게 주님의 살아계심을 알리며 소망을 주려고 쓴 책입니다 .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주 좋은 책입니다.
책을 받아보시기 원하시면 $15불과 운송비 $3.35 총 $18.35을 보내주시면 곧 발송하여 드리겠습니다.

책 판매금 전부가 선교원 특히 요나단 홈의 사역을 지속하는데 쓰여질 것입니다.
후원자님의 도움이 언제보다도 더욱 필요합니다.
라스베가스 요나단홈 사역을 지속 할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후원자님의 기도와 함께 저는 어디서나 때를 얻거나 못얻거나 있는 힘을 다하여 주님의 사랑을 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누가복음 2:14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

성탄을 맞이 하시는 후원자님께 산 소망이신 주님의 성탄의 기쁨과 기적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축복하며 기도 드립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