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월달 편지 2012

pictur           봉사자들                              오렌지 한인 교회                    새 소망 장로교회  
                                                                                          여선교회 임원들과 함께
후원자님께
할렐루야!!    평안 하신지요?
선선한 바람과 단풍이 서서히 다가오는 겨울을 말해주고 있는듯 합니다.

라스베가스 요나단 홈 식구들은 추석을 즐기며 이민 생활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잊을 수가 있었습니다.
지난달 1년동안 함께 생활하며 재활하고 있던 제시카와 아들 죠셉이 졸업을 하였습니다.
그동안 직장도 얻고 나름대로 생활을 꾸려 나갈 수 있기에 할아버지 댁에 방을 빌려 나가게 되었습니다.
그녀가 지속적으로 주님을 섬기며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무지개 선교회의 오랜 치구이시고 후원자이신 새 소망장로교회 여선교회 헌신 예배의 초정을 받아 많은 사랑을 받는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헌신하신 여선교회 여러분들의 헌신을 기뻐 받으시고 복 주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풀러턴에 위치한 오렌지 한인 교회에서 무지개 선교회 식구들을 야외예배에 초청하여 주셔서 맛있는 점심을 나누며 소외된 엄마들과 아이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셔서 큰 위로가 되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중 행사인 폰어톤 모금 행사에 1년 회원으로 또 일시 후원으로 참여 하여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아직 일년 회원을 작정하지 못하신 분들이 있으시면 꼭 참여 하여주세요. 기도드리며 부탁드립니다.
다가오는 추수 감사절과 크리스마스에 부에나 팍크 선교원과 요나단 홈에서 생활하고 있는 홀어머니 가정들을 잊지 말아 주세요.
주님이 저에게 네가 원하는 것이 무엇이냐 물으시면 주님의 사랑을 찾아 들어오는 잃어버렸던 영혼들, 소외된 가정들에게 주님오시는 그 날까지 주님의 사랑이 있는 무지개 가족 선교회의 문을 세상을 향해 열고 깨끗한 침대와 따뜻한 음식으로 그들을 맞으며 세상에 아무데도 의지할곳 없는 홀 어머니들에게 친정집이 되어 주는 것이 라고 대답 할 것입니다.
언제 보다도 후원자님의  도움의 손길이 더욱 절실히 필요합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의 마음을 열어주시고 후원자님의 손을 소외된 이웃을 향해 펴주실 것을 믿습니다.

이사야58:7-8
“또 주린 자에게 네 양식을 나누어 주며 유리하는 빈민을 집에 들이며 헐벗은 자를 보면 입히며 또 네 골육을 피하여 스스로 숨지 아니하는 것이 아니겠느냐 그리하면 네 빛이 새벽 같이 비칠 것이며 네 치유가 급속할 것이며 네 공의가 네 앞에 행하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뒤에 호위하리니…..”

후원자님의 아낌 없으신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리며… 후원자님이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 그리고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부활의 산 소망과 은혜의 크신 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합니다.
사랑의 빚진자

이지혜 Liz Lee /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