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월달 편지 2017

0517

       His 대학원생들                       즐거운 토요일                     걸 스카우트 1175

할렐루야!! 

원자님께

5월은 아름다운 가정의 달입니다. 무지개 가족 선교회를 통하여 편모들에게 가정을 허락하신 고마우신 주님의 이름으로 후원자님 가정에 주님께서 주시는 사랑과 평강이 늘 가득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선교원을 증축하면서 놀이터를 세우지 못하여 기도 하고 있던중 감사하게도 어떤분께서 놀이터을 완성할 수 있도록 후원을 하여 주셨습니다.

부활하신 주님을 의지하는 자들을 위하여 쉬지않고 일하시는 살아계신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지난달에 His 신학대학원에서 카운슬링을 공부하시는 여러분들이 무지개 선교회를 찾아주시고 그분들의 열정과 지식만이 아닌 실천하는 믿음을 나누며 많은 정보를 교환하면서 이웃을 사랑하는 길을 함께 찾아 주님께 영광 돌리기를 기도 하였습니다.

그분들과의 교제에서 많은 격려와 주님께서 앞으로 하실일에 비젼을 갖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빙스톤 봉사구룹은 매주 토요일 마다 미술과 음악 테라피로 무지개 아이들을 도와 주고있습니다.

임정화 원장님께서 이끄는 학생들은 부에나 팍에 있는 더 솔스 라는 새로운 쇼핑몰에 벽화를 그리는 등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무지개 아이들과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새로 만들어진 4D 영화관에서 아이들에게 영화를 보여 주고 맛잇는 점심을 함께 하는 즐거운 토요일을 보냈습니다. 임정화 이사님과 봉사자들의 헌신과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걸스카우트 추룹 1175에서 무지개 선교원 아이들을 위하여 많은 책과 옷 그리고 장난감등을 가지고 방문하여 맛잇는 점심을 나누며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전하여 주었습니다. 그날 방문 하여주신 걸스카우트 1175와 학부형 여러분들의 삶을 주님께서 크게 복 주시기를 기도드리며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6월초 부터 두달 반동안 무지개 썸머 스쿨이 시작됩니다. 오전 10시 부터 오후3시까지 필추립은 물론 아침과 점심을 먹여 보냅니다. 약 25명정도 출석할 예정입니다.

후원자님의 기도와 후원이 없이는 사역이 불가능 하오니 어려운 이웃 학생들에게 세상이 줄 수 없는 사랑과 천국의 모형을 보여 줄 수 있는 여름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저를 도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사야 61장1절

“주 여호와의 영이 내게 내리셨으니 이는 여호와께서 내게 기름을 부으사 가난한 자에게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나를 보내사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며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갇힌 자에게 놓임을 선포하며..…”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시며 이웃을 섬기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업과 사역위에 주님의 만사형통하는 부활의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 합니다.

 사랑의 빛진자

 signature2

 

이지혜 / Liz Lee   무지개 가족 선교회 대표 드림